측정 기기는 모토글램 입니다


데이터쉐어링 유심을 이용한 티로그인 (IM-H100)

 


무선테더링 (Wireless Tether)

 

 

모토글램 기기 속도

 

 

사실 글램으로 테더링하면 노트북으로 웹서핑이랑 이것저것 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으나
배터리 소모가 꽤 크더군요

노트북에 usb연결해서 글램 충전시키면서 무선테더링하게되면..
배터리가 거의 충전이 안됩니다

그상태로 글램갖구 좀 놀면.. 배터리가 오히려 떨어져요ㅋㅋ


어차피 쉐어링유심 사려고 티로그인 산김에 장착하고 사용해봤는데
느리다느리다 하던거에 비해서 괜찮은 속도를 보여주네요

이정도면 좀더 빠르다는 카카오 모뎀도 쓸만하겠네요


아무튼 속도측정은 벤치비 프로그램을 이용한거고
방금 측정한 따끈따끈한넘들입니다

체감으로는 무선테더링하나 티로그인 꼽나 별 차이 없더군요ㅎㅎ




추가로 다른글에 쓴 와이브로 속도 측정 결과입니다

두둥.........


 

진짜 쉐어링으로 토렌트 돌릴기세(!)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쉐어링 유심꼽은 와이브로 모뎀입니다

모델명은 SWD-H300S


번외로.

저희집 무선인터넷 속도입니다
부천 드림씨티..라고 지역방송사 인데 cj헬로비전인가? 그걸로 이름이 바뀌었더군요
아무튼.. 맥인증 안하고 비번 걸어놓고 쓰는데 별로 빠르지 않네요

sk정책상황 보고.. 쉐어링이나 데이터 무제한 정책이 이대로 간다면
집 인터넷 끊을까.. 진심으로 고민해볼겁니다 ㅋ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13572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