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쬬크고요

요즘 맛폰요금제 계산이 익숙해지면서 조금이라도 할인을 더 받아보려고 찾고있었어요
그러다가 휴뽐의 어느 댓글에서 '신용카드는 우리 티캐쉬백이 좋음둥'
이라는 말을 얼핏보고 본격적으로 찾아봤습니다





찾아보니 정보는 대략 이렇습니다


혜택은

매달 휴대폰 요금에서 20%를 캐쉬백으로 적립
적립 캐쉬백은 최대 12,000원

혜택을 받기 위한 조건은 
신용카드에 연결된 계좌로 휴대폰 요금 계좌이체 + 매달 신용카드 실적 200,000원 입니다

20만원 이상 실적이 발생시 연결된 휴대폰의 요금에서 20%를 캐쉬백으로 돌려줍니다
거기에 20만원의 0.2%를 적립을 추가로 해줍니다
(그림에 써있네요 20만원 딱 썼으면 400원인데 그걸또 10% 부가세 떼가서 360원 됩니다-_-)

* 휴대폰 요금 = 기본료 + 음성통화 * 만 계산됩니다.
안심100 이런 부가서비스는 포함안되므로 올인원 요금제에 유리하겠군요

-----------------------------------

또하나, 스페셜할인 할부지원 등등 할인들은 전부다 제외.
그러므로 실제로 나오는 기본료+음성통화료만 20% 계산해준다는겁니다

대략 실제요금 5만원 정도 나오면 12,000원 풀로 리워드 받겠군요

 

또하나 서비스 신청시 캐쉬백 포인트를 매달 바로바로 차감해서 통장에 입금해주기도 하는군요


연회비는 2천원 비자카드...

 

 

저는 주거래 은행이 우리은행인데 이런게 있는지도 여태 몰랐네요-_-ㅎ
오늘 신청해놨스빈다
원래 우리체크카드 쓰는데.. 이넘으로 딱 20만원씩만 매달 써줘야겠네요ㅋ




마찬가지로 뽐뿌 원본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05326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