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알고있었지만.. 스크회선이 없는관계로 손가락만 쪽쪽 하다가
이번에 글램 탑승하면서 스크로 결국 넘어왔기에 한달 빡시게 달려봤습니다ㅋ

대충 계산해도 실제 부과요금보다 리워드가 크길래
정확한 계산은 배제하고 쭉쭉 달렸고

방금 실제 요금과 리워드에 대한 정리를 끝냈습니다~

제꺼 글램1대 + 애인 글램/로이 2대 + 동생 글램 1대 해서 총 4개 회선을 제가 만졌고

로이는 PDA회선이라서 피쳐로 유심기변이 자유롭게 안되는 관계로
부가서비스를 전부 달리는데 제약이 있었고요
동생은 제가 회선관리해주기 귀찮아서-_-ㅋ 그냥 원래 써야하는 안심100이랑 메시지 부가 해서 조금만 했습니다

참고로 애인글램이 14개, 로이 10개, 제글램이 13개, 동생글램 8개 해서
총 45개 부가서비스 달렸습니다

많이도 했네요-_-ㅋㅋ

캐시백은 그대로 두고,
해피머니 / 도서문화는 환전
신세계는 우선 상품권으로 싹 받아뒀고
저희가 뚜벅이라서 티코인은 애인 티머니에...
패밀리마트랑 엔제리너스는 냠냠 맛있게 먹었습니다
망-_-할 지피는 수수료 왕창 물고 환전했구요ㅠㅠ


총 비용은 표에 나온것과 같이 52,166원 발생했고
실제 환전수수료를 감안한 리워드는 133,310원 입니다

순이익은 81,144원이네요'ㅁ'
이중에 캐시백 신세계를 제외하고는 전부다 현금으로 환원이 되었네요

 


이래도 귀찮아서 안하시렵니까 ㅋ_ㅋ








이건 본문글 보다 오히려 리플에 좋은 정보가 꽤 담겨있습니다~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08393

AND